커뮤니티

공지사항

복학안내

  • 조회수 674
  • 작성자 경영학부
  • 작성일 2020.12.17

자세한 복학신청 안내는 아래 링크를 클릭!

https://www.inje.ac.kr/kor/Template/Bsub_page.asp?Ltype=5&Ltype2=0&Ltype3=0&Tname=S_News&Ldir=board/S_News&SearchText=&SearchKey=&d1n=5&d2n=1&d3n=1&d4n=0&Lpage=Tboard_R&board_idx=17307&delchk=&div=6&page=1


복학안내

 

구분

내용

비고

종류

복학(복학예정학기 복학)

조기복학(복학예정학기 이전 복학)

복학예정학기 조회는 인제정보시스템 로그인 → 학사정보 → 학적조회 → 학적변동내역에서 가능함

신청기간

학기 복학 등록시작일 ~ 3월 20

2학기 복학 등록시작일 ~ 9월 20

-

신청장소

소속 학과사무실

-

제출서류

복학원

전역(예정)증명서(병역휴학자 복학의 경우)

-

복학공고

1학기 : 2월 중

2학기 : 8월 중

학교 홈페이지 학사 공지 란에 게시

 

신청절차

1. 학생

 

2. 학부()

 

3. 학부()

등록금납부

복학 입력 및 출력(인제정보시스템)

첨부서류구비(전역증)

 

학과사무실로

복학원 제출

 

제출서류 확인 및 1차 결재

 

 

 

 

 

4. 단과대학

 

5. 학생

 

 

서류접수 및 최종 결재

 

서류제출 12일 후 인제정보시스템에서 처리결과 확인

 

 

 

 

※ 복학예정자의 경우에는 경리과에서 등록금 고지서를 일괄 발송하지만조기복학자는 일괄 발송이 되지 않으니복학을 희망할 경우 등록기간 전에 복학 신청 후 경리과로 등록금고지서 생성 및 발부 의뢰를 해야 등록이 가능함

 

유의사항

1. 복학예정자의 수강신청은 등록 및 복학 신청 전이라도 매학기 홈페이지에 공고하는 일정에 따라 신청이 가능하다.

2. 수강신청을 기간 내에 하지 못한 경우에는 복학 허가 후수강신청 정정 기간(개강 첫 주)에 신청 가능하나수강신청 정정 기간 후에 복학 신청을 할 경우에는 인제정보시스템에서는 수강신청이 불가하고소속 학부()사무실로 신청하여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