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

학과소식

인제대 경영학과, 2023학년 경영학도 플리마켓 성황리에 마쳐

  • 작성자 경영학과
  • 작성일 2024.01.17
  • 조회 97

인제대학교 경영학과(학과장 박소희)는  지난 7일 오전 10시부터 16시까지 일강원 앞마당에서 ‘2023학년 경영학도 플리마켓을 개최하여 성황리에 마쳤다.

 

32명의 경영학과 학생이 판매자로 참여하였으며식품 부문에는 '타당타당 탕후루', '구수하제잉', '두유라이킷', '출발드립팀', '99‘s 탕후루', '댕스마켓' 총 6팀이 꾸려졌다

잡화 부문에서는 'Uzzi', '느림의 미학', '영보이', '원앤온리 빈티지' 팀이 참여하였다.

 

플리마켓에서는 반려동물 간식탕후루의류드립커피 등 다양한 품목들이 판매되었으며인제대학교 학생들을 비롯하여 교직원들도 참여하여 행사를 즐겼다.



 

이후 17시부터는 늘빛관 이태석 기념홀에서 우수한 셀러들을 대상으로 한 시상식이 열렸다식품부문에서는 최우수상은 '두유라이킷', 우수상은 '구수하제잉', 장려상은 '댕스마켓'이 수상하였으며 잡화부문에서는 최우수상은 'Uzzi'팀이, 우수상은 '원앤온리 빈티지', 장려상 '영보이'팀이 각각 수상하였다.

 

경영학과 박소희 교수는 학생들의 기획력과 추진력을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였다며 추후에도 이런 행사를 열어 학생들의 능력 함양에 도움이 되도록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.



인제대 경영학과는 앞으로도 여러 행사를 기획하고 추진하여 학생들의 장래에 도움이 되는 방안을 계속해서 모색할 예정이다.